청담동 미용실추천 로이실장의 단발머리 애쉬브라운 염색

단발머리 애쉬브라운 염색을 준비하였어요.
머리 잘만지는 그 "놈" 로이실장입니다.
I prepared a single-head Ash brown hair color
That "NOM" who touches his head is ROY.
 
 
긴머리에서 단발로 과감하게 커트를 하였어요.
퇴색된 헤어컬러에 염색을 더하였습니다.
I had cut a long hair to bob
i added dyed hair color

 
 1년전 탈색을 하셨었어요.
새로자란 모발 범위가 넓고 퇴색이 된 상태였습니다.
 It was fading 1yr ago
The range of newly-developed hair was wide and faded.
 
헤어커트를 하고 염색을 진행하였답니다.
I had a hair cut and dyeing process.
 
결과 모습을 확인할게요.
 Check the results.
 
 
 턱선에 맞춘 단발머리로 커트를 하였어요.
긴 앞머리를 만들었고요.
I cut it with a single-headed head that meets the jaw line.
i made long bangs
 
 실내에서보면 애쉬 컬러가 느껴지고요.
I can feel the ash color indoors.
 
 
 실외에서 보면 다크브라운 컬러가 나타난답니다.
 The dark brown color appears from the outside.
층을 조금주어서 볼륨감도 형성되도록 하였어요.
I gave the layer a little, so i formed volume sensitivity.
이뿌죵~?
pretty~?
 
 
 단정한 느낌으로 정장을 입어도 어울리고요.
It Suits even if i wear a formal suit.
 
 웨이브로 스타일링을 하면 캐주얼에도 무난하게 어울린답니다.
When you stylize with wave, it suits casual well.
well~well~well~
 
 갸름한 얼굴형에 볼륨이 형성되고요.
The volume is formed in the slender face type.
빛에 각도에 따라 변하는 컬러표현이 예술이랍니다.
 Art is an expression of color that varies with the angle of light.
it's so~~ beautifull~~~
 
 
 집나간 애인도 찾아온다는 로이 실장의 스타일 변신은 정말 쵝오!
Roys lover, who cornes out of the house, is transforming his style.
hahaha~!
 
 바람이 불어도 단정한 아웃라인이 유지된답니다.
The outline is maintained even when the wind blows.
머리끝이 너무 가볍지 않게 하면 좋아요.
어울리는 스타일을 찾아드려요.
It is good if the head end is not too light.
I'm looking for a matching style.
hit! hit!
 

 
스타일 변화, 나에게 어울리는 깔맞춤 스타일을 원하신다면
헤어디자이너 로이가 찾아드린답니다.
If you want a style change, a style that suits me
Roy is looking for a your pretty style.
 
kako : seo880705
tel . 010 6852 9596
 
Add. 청담동 116-3 3F 작은차이
cheongdam-dong 116-3 3f
JAKEUNCHAI HAIR SALON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남자머리 추천 소프트투블럭 댄디컷에 댄디펌이 가장 제격이죠.

기존의 파마를 이용한 어려보이는 단발머리 헤어컷 스타일

긴머리에서 가장 많이 찾는 s컬 세팅펌